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요놈의 맛이 간 농협사이트 어느 세월에 속 차릴까?

 

걸핏하면 고객정보가 빠져나가질 않나?

또 잊을만하면 접속장애가 오질 않나?

불안 불안한 농협뱅킹 그냥 제 속이 문드러집니다.

통장 잔금이 달랑거릴 텐데 월부금(관리비, 건강보험, 통신비,
도시가스사용료 등등) 입금일은 다가오는데
이렇게 에러가 무한 순환하면 도대체 내가 어쩌란 말이냐?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