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놈의 맛이 간 농협사이트 어느 세월에 속 차릴까?
걸핏하면 고객정보가 빠져나가질 않나?
또 잊을만하면 접속장애가 오질 않나?
불안 불안한 농협뱅킹 그냥 제 속이 문드러집니다.
통장 잔금이 달랑거릴 텐데 월부금(관리비, 건강보험, 통신비,
도시가스사용료 등등) 입금일은 다가오는데
이렇게 에러가 무한 순환하면 도대체 내가 어쩌란 말이냐?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정적인 감정을 허락하라. (0) | 2011.12.21 |
|---|---|
| 컴퓨터가 매시간 마다 알려주면 좋겠다. (0) | 2011.12.20 |
| 직접적인 비난은 피하자. (0) | 2011.12.20 |
| 北 김정일 사망…17일 오전 8시30분 (0) | 2011.12.19 |
| 흐흐^ 이거 완전 대박이다! (0) | 2011.12.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