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 와~ 윈도XP에 기본으로 있는 바탕화면 그림도 괜찮은걸… 。

뭔가를 캡처할 때 화살표까지 캡처하고픈 맘이 들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 정말 딱 맞은 프로그램이 오픈캡쳐라는 건 모두가 알 거에요.

컴퓨터를 포맷하고 새로 까는 중인데 마침 오픈캡쳐를 깔 때입니다.

버전이 올랐다는 메시지가 중간 어디선가에서 튀어나왔었지요.

그러기에 깔다 말고 거기 오픈캡쳐 홈피에 들러 오픈캡쳐 말고도 두 개를 더 가져왔지요.

 

 

가져온 걸 들 중 'Imagine_1.0.7_Unicode'라는 걸 깔았는데 컴퓨터에 이미 깔린 그림 보는 프로그램 'ACDSee32'와 그 기능이 겹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보는 게 가능한 확장자를 극소수만 선택했지요.

아무튼, 그걸로 윈도XP 바탕화면의 배경그림이 자리한 폴더(C:\WINDOWS\Web\Wallpaper)에 가보니 거기 밑그림 들이 웹 문서로 바탕화면을 쓰는 저로서는 느낌이 새롭습니다.

그 느낌으로 몇 장(12장)을 가져와 플래시로 다시 짜 봤는데 처음에 느꼈던 그 신선함은 온데간데없이 싹 달아나고 지금은 좀 싫증이 나네요.

아마 이것들을 마스크를 이용한 돋보기 형식으로 만들면서 그때 가졌던 실망감이 지금도 여전한 가 보네요.

그래도 기왕에 만들었으니 올립니다.

너무도 졸작이라서 낯도 안 서는 말이지만, 너그러이 헤아리시고 즐겁게 감상하세요.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