γ 컴퓨터가 재시동할 때마다 이렇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γ
컴퓨터를 쓰다 보면 달갑지도 않겠지만, 재시동해야지 제대로 작동한다는 메시지를 만날 때가 더러 있습니다.
어떨 때 저 스스로 재시동하기도 하고요.
지금 이런 예가 그런 경우인데요,
인터넷 옵션에서 임시파일 저장공간을 다른 장소로 바꾸니까 저 알아서 로그오프하더니 이런 모양새를 내놓았습니다.
보통 사용자가 리부팅할 일이 있어 그것을 실행하면 느려터진 동작으로 3, 4분 길게는 5분 정도를 까먹더군요.
그런데 이와 같은 모양새에서는 3, 4분이 아니라 제 느낌일지는 모르지만, 수초 안에 후딱 바탕화면이 나타나서 제구실하는 것 같더라고요.
모든 재시동에서 그런 날을 만날 수도 있을까요?
전에 텔레비전인가 어디서 윈도7 선전한 걸 봤을 때 불필요한 시동 버퍼링이 거의 없다고 선전한 것 같던데 제가 쓰는 XP와는 달리 윈도세븐에서는 정말 매사에 그렇게 빠른가요?
그 이유로 운영체제를 바꾸고픈 맘은 없지만, 모든 운영체제에서 그런 기술이 발현됐으면 좋겠습니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대답 없음도 대답이다. ≡ (0) | 2011.08.02 |
|---|---|
| ♬ Pearly Shells - Slim Whitman ♬ (0) | 2011.08.02 |
| γ 코드 뽑기 γ (0) | 2011.08.01 |
| 。 나누는 여유 。 (0) | 2011.07.30 |
| 。 와~ 윈도XP에 기본으로 있는 바탕화면 그림도 괜찮은걸… 。 (0) | 2011.07.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