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요번 폭우로 말미암은 커다란 피해가 없었기를…
아니 이미 피해본 분은 빨리 회복하시고 더는 피해가 늘어나지 않기를…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풍경이 되어주는 사람들 ∈ (0) | 2011.07.29 |
|---|---|
| ∈ 어렵다는 말, 아프다는 말 ∋ (0) | 2011.07.28 |
| 세계에서 최고로 넓은 나라가 어디일까? (0) | 2011.07.27 |
| ♬ 바람이려오 ♬ (0) | 2011.07.26 |
| ↖ 한번 살 찌면 못 뺀다? ↗ (0) | 2011.07.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