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 - 그거 손안에 있을 때가 좋아
권력은 손안에 있을 때 아름답습니다.
그 어떤 부도덕도 손안에선 미풍양속이 되고,
위대한 성인의 발자취가 되니까 말입니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새해 아침에 친구와 걔 마누라한테 문자 보냈습니다. (0) | 2012.01.01 |
|---|---|
| 아 저 젊은 친구 저거 그 집에서 노리개 되는 거 아니야? (0) | 2011.12.31 |
| 그 무슨 '귀소본능'이라도 생긴 걸까요? (0) | 2011.12.31 |
| 처음과 마지막은 함께 있다. (0) | 2011.12.30 |
| 당신의 새로운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성공적으로 다음 경로에 설치되었습니다 (0) | 2011.12.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