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다운로드가속기 FDM을 소개합니다.

 

인터넷에서 파일 내려받을 일이 있을 때 동작 빠른 프로그램이 있다면 좋겠지요?

저는 이제까진 이름도 비슷한 'idman(Internet Download Manager)'을 써오다가 요놈은 정품(?)이 아니라서 윈도를 새로 깔 때쯤이면 늘 예쁘게 둔갑시키는 번거로움을 치러야 했었지요.

그럴 뿐만 아니라 그 과정도 까다롭고 귀찮기 그지없었거든요.

그래서 요사이 뭔가 화끈한 프로그램이 어디 없을지 찾던 중 다음인가 네이버 자료실에서 요놈을 봤답니다.

처음엔 이름이 생소해서 꺼림칙한 면도 있었지만, 프로그램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고서 그것이 아름다운 이름이란 걸 깨달았지 뭐예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프리웨어의 그 이름 'freedownloadmanager'에서 앞 대가리만 따 만든 것이 'FDM'이라고 생각하니 기분마저 올라갑니다.

이거 설치하고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 요령을 몰라 고민했었는데 인터넷에서 뭔가를 내려받을 일 있어 그걸 눌렀더니 이게 어느새 튀어나와 받을 준비를 했더라고요.

그 탓에 걱정이 확 달아났습니다.

파일에 따라서 속도 차이가 나긴 했지만, 엄청나게 빠른 때도 있었고 때에 따라선 다소 느릴 때도 있대요.

방금 이 프로그램 소개하려다가 'FDM 정보'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누르세요'가 있기에 눌렀더니 자신의 홈피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네요.

저 자신을 내려받으면서는 뜻밖으로 그 속도 별거 없군요.

 

여러분도 가능하면 프로그램 홈피에서 내려받아요.

그래야 가장 최신 버전을 내려받을 게 아니겠어요.

홈피 주소는 여기입니다.

http://www.freedownloadmanager.org/

http://www.freedownloadmanager.org/download.htm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