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인정하기

내 마음 오로지 2011. 12. 28. 12:05

인정하기

 

개인적인 실수도 마찬가지다. 실수를 어물어물

덮어버리려 들면 실수가 더 커져 보인다.

그보다는 실수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그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면

실수가 오히려 재산이 된다.

 

- 김상운 <왓칭> -

 

 

본인의 실수에 대해 전전긍긍하고 숨기고자

애쓰기보단, 잘못이 있으면 시인하고

해결의지를 보이는 것이 더 낫습니다.

무엇이든 숨기려 들면 끝이 없습니다.

누구나 하는 실수이기에 솔직하게 드러내고

사과를 구하며, 스스로 행동에 책임지고

어떻게든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야 합니다.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