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하기
개인적인 실수도 마찬가지다. 실수를 어물어물
덮어버리려 들면 실수가 더 커져 보인다.
그보다는 실수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그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면
실수가 오히려 재산이 된다.
- 김상운 <왓칭> -
본인의 실수에 대해 전전긍긍하고 숨기고자
애쓰기보단, 잘못이 있으면 시인하고
해결의지를 보이는 것이 더 낫습니다.
무엇이든 숨기려 들면 끝이 없습니다.
누구나 하는 실수이기에 솔직하게 드러내고
사과를 구하며, 스스로 행동에 책임지고
어떻게든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야 합니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은혜를 원수로 갚는다 (0) | 2011.12.29 |
|---|---|
| 기회도 사람이 가져다주는 것이다. (0) | 2011.12.29 |
| 시간약속 (0) | 2011.12.28 |
| 월요일 또는 일요일부터 시작하는 자동 음양력 (0) | 2011.12.26 |
| 희망버스가 오지 않았다면 난… 이름모를 그대들, 고맙습니다 (0) | 2011.12.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