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think SWF Decompiler 7.0버전을 즐겁게 사용하기
저는 플래시디컴파일러 프로그램에서 애초에 6.5버전이 컴퓨터에 깔렸었는데 프로그램 켤 때마다 버전이 올랐다며 업데이트할 것인지 자꾸만 묻더라고요.
6.6에서 7.0까지 올랐는데 쓸 일이 많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지냈었는데 자꾸 물으니까 기분이 좀 그랬습니다.
기분도 풀 겸 오늘 아침엔 그걸 교체하기로 맘먹었지요.
인터넷을 뒤졌습니다.
나중에 첨부하겠지만, 7.0버전 크랙파일(SWFDecompiler.exe)을 금방 찾았었지요.
01. 그놈을 내려받고서 6.5버전이 깔린 폴더에 복사해 넣어봤습니다.
안 될 줄은 알지만, 혹시나 해서 그랬죠.
그러고서 프로그램 바로 가기 아이콘을 눌렀더니 역시 대로 에러를 확 내뱉습니다.
02. 얼른 프로그램이 있는 SourceTec 홈페이지를 찾아갔지요.
홈피에선 오른 버전이 7.0.4395라고 소개합니다.
03. 내려받고서 설치하려 했더니 기존에 깔린 놈과 충돌한다면서 지우고서 설치하라네요.
그렇잖아도 이미 에러가 나서 쓸모도 없으니 지우려고 했는데 잘 됐네요.
동작 빠른 'CCleaner'를 써서 깔끔하게 지우고서 설치에 들어갔었답니다.
04. 역시 체험판을 방금 막 설치했으니 사용기간이 30일이나 남았습니다.
여기서 할 일은 끝났으니까 그대로 닫았습니다.
05. 그리고는 아까 내려받았던 크랙파일을 파일이 설치된 그 자리에 덮어쓰기로 붙여 넣었답니다.
여러분께선 첨부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압축 풀 곳을 물을 건데 'SWFDecompiler'를 설치한 곳에 복사해 넣으십시오!
06. 그러고서 다시 프로그램을 열었더니 이번엔 아무런 사족도 없이 그대로 열렸습니다.
07. 제 컴퓨터에 깔렸던 것이 그랬던 거 처럼 이놈도 버전이 오르면 저알아서 통지하겠지만, 이자리에서 '업데이트 점검'을 누르면 바로 에러창이 튀어나온다는 거 정도만 정품과 다르다고나 하겠습니다.
08. Sothink SWF Decompiler 7.0버전의 크랙파일 첨부합니다.
이거 윈라(Winrar)로 압축했는데 그거 압축프로그램 없어도 더블클릭하면 풀 수 있게끔 압축했습니다.
제 컴퓨터에는 지금 윈라가 지워졌습니다.
그거 확인하려고 지웠 거든요.
첨부파일 → SWFDecompiler.exe
그럼 맺을게요. 프로그램 즐겁게 사용하십시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앗싸! '점검 중입니다.' 아이콘 하나 얻었다! (0) | 2011.12.22 |
|---|---|
| 묻지 말아야 할 질문 (0) | 2011.12.22 |
| 부정적인 감정을 허락하라. (0) | 2011.12.21 |
| 컴퓨터가 매시간 마다 알려주면 좋겠다. (0) | 2011.12.20 |
| 요놈의 맛이 간 농협사이트 어느 세월에 속 차릴까? (0) | 2011.12.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