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내 눈엔 네놈도 똑같은 간첩이고 더러운 바이러스다!

요번 SK의 대한민국 사이버 전 국민 정보유출사건을 기억하시지요?

요즘 그 탓에 가입한 사이트마다 비번 바꾸느라고 죽겠네요.

바꾸는 비번도 특수문자나 숫자, 알파벳도 대문자 소문자 구분해서 넣으라고 하지 저 자신도 기억하기 어려운 비번으로 교체하려니까 그야말로 죽을 맛이지요.

오늘은 정보유출의 본토박이 네이트에 들어가 비번을 고치는 중입니다.

얼마 전 마침 싸이월드는 삭제하고 해지했기에 거기서 정보유출은 없었을 거로 믿으면서 네이트에 있는 비번을 먼저 바꿨지요.

그러고서 저는 엠파스의 회원이기도 하니까 엠파스 비번을 바꾸려고 그쪽으로 다가갔는데 메일함에 웬걸 메일이 수두룩이 쌓였습니다.

살짝 그 제목만 훑었더니 내용은 보지 않고도 그것이 얼마나 더러운 메일이란 거 그냥 짐작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림으로 몇 컷을 뜨고 모두를 '완전삭제'하는 씁쓸한 오늘입니다.

'제발 이따위 광고 좀 적당히 보내라! 이 미친놈들아!'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