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F Decompiler 6.3.5 버전을 소개합니다.
필요한 분은 첨부파일 두 개 내려받아 압축 풀어 사용하십시오.
첨부파일 1 : Sothink_SWF_Decompiler_6.3.5_Setup.sfx.part1.exe
첨부파일 2 : Sothink_SWF_Decompiler_6.3.5_Setup.sfx.part2.rar
------------------------------------------------------------------
01. 두 개의 압축파일을 내려받아 아무거나 더블클릭하여 압축 풀면 'SWF_Decompiler_6.3.5_Setup'이란 게 나오거든요.
그걸 더블클릭하여 설치하는 겁니다.

02. 전혀 아닌 거 같지만, 이렇게 설치가 시작됩니다.

03. 제 실력으론 알 까닭이 없는 희한한 글귀에 갈고리가 걸렸네요.
뭔 뜻인지도 모르겠기에 그냥 갈고리 빼버렸습니다.

04. 아하~ 좀전의 글귀보다 무섭지만, 내버려두고 그냥 확인 누릅니다.

05. SWF Decompiler 6.3.5 버전 설치가 끝났네요.
프로그램이 어떤 상태인지 궁금할 겁니다.
그대로 두고서 '확인' 버튼 누릅니다.

06. '앗싸~' 즐겁거나 아쉬운 말이 떴습니다.
실제로 업그레이드 할 맘은 없지만, 기분이니까 '예'를 눌러봤지요.

07. 그러자 플래시 디컴파일러의 친정집 'SourceTece Software'의 홈피가 열렸습니다.
버전이 6.4까지 올라가 있는데 그 시기가 아마도 어제오늘쯤 될 거에요.

정말 따끈따끈한 김이 모락모락 오르는 싱싱한 프로그램인데 저로선 아직 다가설 용기가 없습니다.
세월이 며칠이라도 더 묵으면 좋은 소식도 있겠지요.
그것은 그때 일이고 오늘은 그냥 'SWF Decompiler 6.3.5 버전'에 만족할까 합니다.
여러분. 좋은 밤 되십시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 눈엔 네놈도 똑같은 간첩이고 더러운 바이러스다! (0) | 2011.08.08 |
|---|---|
| 남 따라하기, 남 반대하기 (0) | 2011.08.08 |
| 미치겠다! 'Stack overflow at line:0' (0) | 2011.08.07 |
| 어머머 웬일이야 우리나라 청소년축구가 16강에 들어갔다잖니? (0) | 2011.08.07 |
| MB 님, 어느 나라 대통령이십니까? (0) | 2011.08.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