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냇가 ♬˚
아날로그 시계만 있기가 뭐해서 밑으로 디지털 시계를 붙였답니다.
또 플래시 시계만 달랑 올리기 뭐해서 여름 동요 '여름 냇가'를 구겨 넣었지요.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어도비 홈피에서 30일 평가판 내려받고 싶다면?。˚ (0) | 2011.07.22 |
|---|---|
| ˚。 감사의 표현 。˚ (0) | 2011.07.22 |
| ˚ 진수성찬이 뭐 따로 있나 그렇게 부르면 성찬이지! ˚ (0) | 2011.07.21 |
| 。 나 요즘 월경을 안 해 。 (0) | 2011.07.20 |
| 。 오로지 확인하고 싶은 맘에 이 글을 씁니다. 。 (0) | 2011.07.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