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내년부터는 미군들 내보내고 여태 지켜줬던 '미 국토 안정 유지비' 회수해야 한다!

미국 전체 모든 부문에 들어간 대한민국 반도체를 비롯한 모든 자원을 회수하는 거야!
그러고는 그간 미국 안보·경제·문화 등 모든 일상의 편리를 위해 퍼부었던
대한민국 자산의 가치를 자금으로 돌려받는 거지!

그 대가가 연간 10조가 됐든 100조가 됐든 고정한 액수에서 일단은 내년에
그 최저치 기준에서 8.3%만 인상해서 받아내는 건데, 이로부터 해를 거듭할수록 점차 올려서 징수하는 거야!

그렇게 받아낸 '미 국토 안정 유지비'를 우린 '온 누리 인류의 안정적인 삶·상향 평준화'에 투입하여
'한국인의 정체성'을 지구촌에 심는 거야!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