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백신 / 그 편리함에서 아무래도 알약이 내게는 적격이더라.
윈도우10 백신으로 이것저것을 다 써봤지만, 무료로 쓰고 싶은 내 흑심에 최고의 백신은 그래도 '알약'이 최고인 듯싶다.
다른 걸 쓰면 작업표시줄에 광고가 안 뜰 성싶었기에 알약 말고도 다른 놈 몇 개를 써봤는데 그것들 쓰면서 그 편리함에서 아무래도 알약이 내게는 적격이더라.
그래서 어제는 알약 홈피에 들러서 최신 버전을 내려받았는데 역시나 아직은 예전에 썼던 것과 같은 거더라.
그러든 말든 기분이니까 새롭게 내려받고서 곧바로 그놈을 깔았지.
물론 그놈 깔기 직전에 여태 썼던 다른 놈을 지우니까 대번에 '윈도우 디펜더'가 떠서 별별 소리를 다 해대며 '난리부르스' 추더구먼!
그러든지 말든지 얼른 알약을 깔아 버렸지.
https://www.estsecurity.com/public/product/alyac

이스트시큐리티 | 알약
1,200만 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국민백신 알약 공식 사이트.
www.estsecurity.com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년부터는 미군들 내보내고 여태 지켜줬던 '미 국토 안정 유지비' 회수해야 한다! (0) | 2025.08.17 |
|---|---|
| 유튜브 영상 보던 중 '구독과 좋아요' 대사 직전에 스피커 끌 수만 있다면, ♪♣♬ (0) | 2025.08.13 |
| 브라우저 글꼴이 작아서 고생했는데 '설정'에 그 해답이 다 들었었군 그래! (0) | 2025.08.03 |
| 브레이브 – 눈 씻고 찾아도 미운 구석이 하나도 없는데…. (0) | 2025.08.01 |
| 로그인 못 하게 하는 확장 프로그램도 있었네~ (0) | 2025.07.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