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글꼴이 작아서 고생했는데 '설정'에 그 해답이 다 들었었군 그래!
설정 - 콘텐츠 -
① 글꼴 크기(아주 작게, 작게, 중간(권장), 크게, 아주 크게)
② 글꼴 맞춤 설정(㉠ 글꼴 크기: 작게~크게 ㉡ 최소 글꼴 크기: 작게~크게)
여태 그것을 제대로 맞추지도 않은 체 괜히 딴 데서 용썼구나!
하기야 전에도 이걸 맞추긴 맞췄었는데 그때는 글꼴 크기를 이번처럼 '중간(권장)' 부문에 찍지 않고 '작게' 쪽에 베팅했었지!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튜브 영상 보던 중 '구독과 좋아요' 대사 직전에 스피커 끌 수만 있다면, ♪♣♬ (0) | 2025.08.13 |
|---|---|
| 윈도우10 백신 / 그 편리함에서 아무래도 알약이 내게는 적격이더라. (0) | 2025.08.12 |
| 브레이브 – 눈 씻고 찾아도 미운 구석이 하나도 없는데…. (0) | 2025.08.01 |
| 로그인 못 하게 하는 확장 프로그램도 있었네~ (0) | 2025.07.26 |
| 어^ 저거 내 것인데…? (0) | 2025.07.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