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따져보면 대한민국(South Korea) 인터넷 속도 세계 꼴찌는 벗어난 거 같습니다.
인터넷 뉴스를 보고 핑덤닷컴에서 세계 상위 50개 나라를 갖고서
테스트했다는 걸 발표했는데 그 그림을 따 왔습니다.
조금 희미하게 보이기에 살짝 편집했지요.
그림 속성을 보니 아래처럼 나오네요.
복사해서 다른 창에 붙여 넣고 때려보세요.
원본 그림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아니 그냥 눌러도 어쩌면 볼 수 있을 겁니다.
http://farm2.static.flickr.com/1324/5170008324_e305b6531f_o.png
인터넷 속도야 그렇다 치고 대한민국 모두의
청렴도도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나쁜 정치인이나 그렇잖아도 가뜩이나 어렵게 사는
서민 피 빨아먹는 천하의 죽일 놈들은
우리 사회에서뿐만 아니라 아예 지구에서 몰아냈으면 좋겠습니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 마을 약식지도 (0) | 2012.01.09 |
|---|---|
| 마우스로 개체를 이동하는 플래시 만들기 (0) | 2012.01.09 |
| 마음에 쓰는 편지 공모 당선작 → 자연이라는 벗 (0) | 2012.01.09 |
| 거기 누구 없소? 노래인데 제목이 달라! (0) | 2012.01.08 |
| 아따 미안하네! (0) | 2012.01.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