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Sothink SWF Decompiler 6.4 포터블을 소개합니다.

이것이 포터블이니까 설치할 것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건 누구나 아실 거에요.

시리얼이나 뭐 그딴 것도 소용없다는 것도 아실 테고요.

 

01. 용량(압축하고도 40메가)이 크기에 윈집으로 분할 압축하여 첨부했습니다.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ip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1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2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3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4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5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6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7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8

 

02. 한 곳에 내려받고서 'SWFDecompiler_6.4_Portable' 더블클릭하여 압축 풀면 'SWFDecompiler'이라는 달랑 한 개의 파일이 나옵니다.

이 파일이 바로 실행파일이지요.

저는 'Sothink SWF Decompiler'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거기에 애초부터 압축을 풀었었지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가기 아이콘을 만듭니다.

 

03. 저는 바로 가기 아이콘을 시작메뉴의 '소프트웨어'란 폴더로 옮겼답니다.

 

04. 시작메뉴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했더니 영문의 그것이 열렸습니다.

반응이 안 좋을 것을 뻔히 알면서도 업데이트를 체크해 봤답니다.

역시나 에러가 떴습니다.

 

05. '꿩 대신 닭'이라고 뭐 유용한 도구가 없을지를 찾던 중 마침 보기(View)메뉴에서 언어 변환 탭을 발견했습니다.

 

06. 저는 오른쪽 두 개 탭을 주로 사용하기에 굳이 언어를 바꿀 거까진 없었지만, 기왕 이렇게 된 마당이니 바꿨더랍니다.

 

즐겁게 사용하시길…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