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think SWF Decompiler 6.4 포터블을 소개합니다.
이것이 포터블이니까 설치할 것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건 누구나 아실 거에요.
시리얼이나 뭐 그딴 것도 소용없다는 것도 아실 테고요.
01. 용량(압축하고도 40메가)이 크기에 윈집으로 분할 압축하여 첨부했습니다.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ip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1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2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3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4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5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6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7
첨부파일 : SWFDecompiler_6.4_Portable.z08
02. 한 곳에 내려받고서 'SWFDecompiler_6.4_Portable' 더블클릭하여 압축 풀면 'SWFDecompiler'이라는 달랑 한 개의 파일이 나옵니다.
이 파일이 바로 실행파일이지요.
저는 'Sothink SWF Decompiler'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거기에 애초부터 압축을 풀었었지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가기 아이콘을 만듭니다.

03. 저는 바로 가기 아이콘을 시작메뉴의 '소프트웨어'란 폴더로 옮겼답니다.

04. 시작메뉴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했더니 영문의 그것이 열렸습니다.
반응이 안 좋을 것을 뻔히 알면서도 업데이트를 체크해 봤답니다.
역시나 에러가 떴습니다.

05. '꿩 대신 닭'이라고 뭐 유용한 도구가 없을지를 찾던 중 마침 보기(View)메뉴에서 언어 변환 탭을 발견했습니다.

06. 저는 오른쪽 두 개 탭을 주로 사용하기에 굳이 언어를 바꿀 거까진 없었지만, 기왕 이렇게 된 마당이니 바꿨더랍니다.

즐겁게 사용하시길…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솔직히 라면 값이 너무 비싸더라! (0) | 2011.08.30 |
|---|---|
| 그리운 것 투성이다. (0) | 2011.08.29 |
| 내 나이 띠도 보는 음양력 변환기 (0) | 2011.08.28 |
| 하루 30초 (0) | 2011.08.26 |
| 김진숙, 겨울까지 크레인에 둘 수 없어 비옷 입고 양초들고 광화문으로 갑니다 (0) | 2011.08.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