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오^ MBC에도 무료가 있었네~~!!^^

 

웹 문서에 넣어둔 드라마들 다시 보는 링크를 정리하다가 무심코 MBC 사이트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https://playvod.imbc.com/NowFree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제 컴퓨터엔 MBC 아이디에 관한 정보가 일절 없네요.

좀 되긴 했지만, '대장금'이라는 시대극이 있었습니다.

 

그 드라마가 무척이나 흥미로웠지만, 정작 실제 방영분은 한 편도 보지 못하고 나중에 다른 방송사와 마찬가지로 '다시 보기'를 통해 보려고 했었습니다.

그것이 끝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았을 즈음인데 다시 보려니까 편당 얼마의 가격이 붙었데요.

 

당시에 방영 중인 다른 드라마 역시도 다시 보려면 비용을 요구합니다.

- 아~ 아! 스빌로무 티티^^ -

 

그로부터 웹에서 MBC와의 인연을 끊었었습니다.

대신 다른 루트를 통해 '대장금' 방영분의 상당량을 구하긴 했지만, 그 끝을 다 보지 못하고 말았거든요.

 

어쨌든 오늘 그야말로 무심코 들렀는데 '지금 무료'라는 어마어마한 꼭지 달린 게 보입니다.

 

그래서 아까는 저의 웹 문서에 그 링크를 넣고서 쭉 둘러보기까지 했는데 이 순간에는 그 링크 '북마크'에 싣습니다.

 

좀 전에 둘러보면서 그 옛날 인연과도 연관된 '대장금'을 찾았는데 그건 안 보이네요.

그 대신에 '채시라, 박상원, 최재성'이 열연했던 '여명의 눈동자'가 생각납니다.

※ 여명의 눈동자 - 그 제작 과정에서부터 아슬아슬하고 긴박하며 스펙터클합니다.

 

그 첫 회 분을 조용히 살피다가 문득, 정신이 들어서 멈추고는 멈췄던 이 글이 다시금 이어지네요.

 

아주 오래된 그 시절에 '최불암' 선생님께서 주연을 맡아 열연하셨던 '수사반장'도 곁에 보입니다.

그 시절 한참 나중에 새로 투입된 매섭고 날렵했던 젊은 형사 역의 그분도 생각나서 요즘 근황이 궁금했습니다.

 

어쩐지 안 보인다 했더니 2002년도에 해괴한 질환으로 생을 마감하셨군요.

50대 후반의 젊은 나이에 글쎄 / 안타깝습니다 / 선생님 편히 쉬세요 / 명복을 비옵니다

 

그나저나 MBC에 무료 동영상 꼭지가 있어 좋습니다.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모르겠으나 MBC 관계자님 / 고맙습니다.

 

https://playvod.imbc.com/NowFree

 

~ 하낫둘^ 센넷^^ ~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