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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 이메일 FAQ ▲

이메일 안내문 - 보안 이메일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이외에 다른 문제점은 SK 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K텔레콤에서 내보낸 이메일 보안에 관한 원문에서 극히 일부분을 현실에 맞게끔 편집하였습니다.

 

보안 이메일 열람 시 "현재 보안 설정으로는 이 페이지의 ActiveX 컨트롤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란 메시지가 보여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 옵션]-[보안]-[사용자 정의 수준]에서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를 '사용' 또는 '확인'으로, 을 '사용' 또는 '확인'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이메일 열람 시 화면에 아무 버튼도 나오지 않고, 아무런 메시지도 뜨지 않네요.

ActiveX 컨트롤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Window NT/2000/XP를 사용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사용자 계정이 Administrators 그룹(시작→설정→제어판→사용자 및 암호를 보면 [사용자 이름]과 [그룹]을 확인 가능)이 아니면 컨트롤이 설치되지 않으니, 그룹을 Administrators로 변경(시작→설정→제어판→사용자 및 암호→등록정보→그룹등록에서 변경)한 후에 재 로그인하신 후 메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문서를 내려받을 수 없어요.

Microsoft Outlook Express 6.0 버전에서는 첨부 파일에 의한 바이러스 감염에 대비해 보안기능을 강화하기 위하여 <바이러스 방지> 부분에서 '바이러스 가능성이 있는 첨부 파일을 열거나 저장할 수 없음'이 체크 되어있는 경우 모든 첨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이러면 OE가 사용자의 메일에서 엑세스를 제거한 안전하지 못한 첨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이것은 Outlook Express에서 보내는 경고성 문구입니다. 모든 첨부된 파일이 오는 경우 이 문구를 보여주므로 저희가 보낸 첨부 파일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Outlook Express 6.0 이상 버전을 사용하시는 고객은 [메뉴]-[도구]-[옵션]-[보안]에서

<바이러스 방지> 부분에 '바이러스 가능성이 있는 첨부파일을 열거나 저장할 수 없음'을 체크 하지 말아야 정상적으로 첨부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저희 SK Telecom에서 보내는 메일은 바이러스에 대한 점검을 모두 한 상태에서 보내는 메일이므로 안심하고 열어 보셔도 됩니다.

첨부 파일을 확인하신 후에는 위의 옵션을 원래대로 돌려놓으셔야 바이러스에 의한 컴퓨터의 손상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XP 서비스 팩 2 사용자를 위한 청구서 ActiveX 팝업 문제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ActiveX 설치를 확인하기 위해 "이 사이트에서 'initech inc'에서 배포한 inimasPlugin.cab ActiveX 컨트롤을 필요로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한 후 메뉴 창 에서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 설치 여부 팝업이 뜨면 “설치(I)”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Initech Inc."에서 배포한 소프트웨어는 항상 설치” 메뉴를 선택하면 ActiveX 컨트롤 업데이트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조치를 취했음에도설치가 안되는경우 첨부된 html파일 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클릭→메뉴하단의 "속성"을 선택→등록정보하단의 "차단해제"클릭 하시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