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우리 사는 세상에서 쇼와 쑈는 엄연히 다릅니다.

 

좀 배웠다는 사람은 그거나 저거나 'Show'라고 우기지요.

다행스럽게도 마침 서민의 사전에선 그런 놈을
'개뿔 개념도 없는 놈'이라고 확정해 뒀으니
자라는 후세에 조금이라도 덜 미안합니다.

또 사전의 예문에는 이렇게 쓰여 있군요.

· 쇼 : 예문) 아따 그거 볼만 허구먼!

· 쑈 : 예문) 잡것 생쑈 하고 자빠졌네!

 

Posted by 중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