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이런 게 떴을 때-Your free usage is over. Upgrade to continue boosting.
찾아보니까 특별한 생각이 없다면, 그냥 무시해도 된다네요!
그렇지만, 이렇게도 좋은 영상을 마냥 무료로 즐기고서도 내가 뻔뻔하게 그런 말 할 자격이 되는가도 싶습니다!

'내 마음 오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 옛날 아주 희한한 이름 김문수·이부영이 거처했던 '민중당'이 떠올라서- (0) | 2025.12.14 |
|---|---|
| 우와~ 성공했다!^^! (0) | 2025.12.14 |
| 손풍금을 닮은 작은 컴퓨터 (0) | 2025.12.06 |
| 이게 도대체 뭔 소릴까? (0) | 2025.12.02 |
| 갑자기 인터넷이 안 됐을 때 'Ping'으로 확인했더니! (0) | 2025.12.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