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 쿵자가작짝!!! ♣

 

홈피를 누르면 웹사이트 여남은 개가 한방에 튀어나오려니까 꽃단장 미처 못한 사이트는 그 한계를 드러내곤 하지요.

오늘은 홈페이지 나야나(1)가 꽃단장을 못 했군요.

이럴 때 페이지를 '새로 고치면' 대부분이 그냥 열리거든요.

이 경우는 더군다나 홈피를 누르기 전에 사전작업으로 몇 개의 사이트(네이버, 다음, 나야나호스트 등등)를 미리 여는데 그 안에 든 나야나 호스트(2)가 열린 걸 확인했답니다.

그러니 당연히 'F5'버튼을 눌러도 그대로 내보일 거에요.

1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까 좀 더 짜릿하게 열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호스트에서 시도하기로 맘먹습니다.

호스트의 내 정보에서 홈페이지 주소 오른쪽의 '올라가는 화살표' 홈피가 열리거든요.

2

 

지금 다음에서 '박근혜 지지도가 40퍼센트 대로 떨어졌다는 소식'의 세부 정보를 읽는 중이라서 다음 페이지들이 뒤로 밀려난 상황인데 그보다 더 마지막 탭으로 나야나 홈피가 열렸네요.

3

 

이렇게 된 마당에 아까 그 열지도 못한 페이지에서 '새로 고침' 하면 당연히 열리지요.

4

 

요즘 우리의 후학들이 배워야 할 역사교과서 문제로 시끄럽더군요.

역사는 진실해야 합니다.

과거 그 어떤 시점에 그랬든지 그것이 아무리 부끄럽다 해도 왜곡하고 비틀거나 축소해선 안 됩니다.

있는 것을 있는 그대로 내보임이 역사가 될 것이고 그것을 거울삼아서 지금 세대는 더욱 진취적이고 올바른 새역사를 써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나라밖이 됐든 나라 안이 됐든 역사를 왜곡하려는 잡놈들을 비판합니다.

놈들은 틀림없이 나치의 정신적 후예일 것이며 일본 군국주의자의 범세계적 계승자임이 분명합니다.

'나치청산'을 '일제청산'을 그토록 외쳤건만 고삐가 풀렸는지 이젠 놈들이 드세게 미쳐 날뛰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하늘이 무심하지 않다면 인제 불태워 사를 역사 왜곡 망령에 천벌이 내릴지어다!!!

 

Posted by 중근이